THE SMART TRICK OF 방콕 유흥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방콕 유흥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방콕 유흥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파타야 클럽 파타야클럽으로 유명한 판다클럽과 임팩트클럽, 헐리우드입니다. 이미 우리 한국인들에게는 너무나 유명한 클럽이며 가성비가 아주 좋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풀파티, 요트파티, 애인 대행 등 다양한 서비스로 한국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영화 같은 경험을 해볼 수 있어요.

샤워룸 또는 욕조룸 을 선택하고 시간 플레이 방식 등을 설정하고 이용한다.

저는 파타야에 살고 있는 입장이다 보니까 자연스레 안가게 되더라구요..^^ (그렇다고 가지말라는거 절대아님!!)

태국어로 푸잉은 여성을 뜻하는 태국말입니다. 남자는 푸차이, 직업여성으로 일하는 여자는 워킹걸, 알바 형태로 가끔 밤일을 하는 more info 여자를 반간인입니다.

한국 노래방기계와 도우미.양주등 시스템은 한국이랑 같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아니면 진짜 순수 일반 푸잉도 있고요....(요런거 완전 꿀이지만 와꾸가 좀 기대치 이하죠. ^^)

파타야 밤문화 항공권이야 가장 저렴하게 구해서 오시는게 당연하기 때문에 그냥 넘어가겠습니다.

와꾸는 처참하지만 그냥 싼맛에 가는 곳. 왠만하면 가지 말라는 곳. 와꾸는 그대로에 가격은 지랄같이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꾸역꾸역 가는 사람들 있슴.

옛날 방석집의 시스템을 가져와서 방콕유흥에 접목을 시켰으며 원래는 풀싸롱의 느낌을 살리고 싶었으나 좌식으로 자리를 배치하면서 방석집의 느낌을 같이 살린 업체 입니다.

그거 사줘봐야 사진 몇장 찍고 페북이나 인스타에 올려 자랑질 한번 하고 나면 땡입니다.

워킹 스트리트: 파타야의 워킹 스트리트는 밤이 되면 활기찬 파티의 중심지로 변모합니다. 수많은 바, 클럽, 레스토랑, 그리고 쇼가 줄지어 있어 밤새 즐길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콕에서 하루 동안 유흥을 즐기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 거예요. 방콕은 다양한 유흥의 선택지가 있어서 하루 만에 모든 것을 경험하려면 정말 체력과 시간 관리가 중요해요.

다만 이 부분에 있어 제가 정확하고 방대한 정보를 드리기가 힘들다는 것부터 사과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 저도 어차피 워킹스트리트에는 하루밖에 못가봤거든요.

Report this page